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몬스터 키친' 글로벌 정식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라그나로크 몬스터즈가 셰프로 등장하는 레스토랑 경영 게임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는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 '라그나로크 몬스터 키친'을 일부 지역을 제외한 글로벌 지역에 11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몬스터 키친은 '라그나로크'의 인기 몬스터들이 직접 셰프로 변신해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하이브리드 캐주얼 장르의 경영 모바일 게임이다. 단순하고 직관적인 UI와 빠른 텀으로 반복되는 플레이 루프를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테마별 레스토랑을 클리어하며 스테이지를 진행하고 단계별로 새로운 요리와 레시피를 해금할 수 있다. 포링, 세비지 베베, 와일드 로즈 등 친숙한 라그나로크 몬스터들이 셰프로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 게임은 지난 9월 인도네시아 지역에 먼저 론칭했으며 높은 재접속률과 장시간 플레이타임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이용자 지표를 확보,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서비스 확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정인화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몬스터 키친 사업 PM은 "이번 타이틀은 라그나로크 몬스터들이 셰프로 등장해 이용자가 직접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독특한 재미를 선사하고,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캐주얼 장르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글로벌 서비스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몬스터 키친' 글로벌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