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에서 아이뉴스24를 만나보세요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넷마블, '세븐나이츠2' 글로벌 출시 시동

170여개국 출시 예정…12개 언어 지원·캐릭터 음성 현지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연내 170개국 출시를 앞둔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2' 티저를 15일 공개했다.

세븐나이츠2 글로벌 버전은 12개국 언어와 영어, 일본어 버전의 캐릭터 음성을 지원한다.

넷마블은 해외 이용자들이 세븐나이츠2 세계관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주요 캐릭터 '세인'의 스토리를 그린 웹툰 '다크서번트'를 해외 SNS 채널에 오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게재할 예정이다.

[사진=넷마블]

전작 '세븐나이츠'는 해외에서 좋은 성과를 이뤄낸 바 있다. 2015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 세븐나이츠는 태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폴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1위를 동시 석권했다. 특히 태국에서는 현지 최대 게임쇼 '태국 게임쇼&빅 페스티벌'에서 '2016 모바일 게임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16년 진출한 일본 시장에서는 현지 앱스토어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했다. 이 기록은 당시 국내 게임사 자체 서비스 중 최고 기록이다. 그해 세븐나이츠는 일본 구글플레이 '2016 베스트 트렌드 게임' 부문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지난해 11월 국내 출시한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인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넷마블문화재단, 제 35호 '게임문화체험관' 개관

    넷마블, 신작효과·비용 효율화…3분기 이익 정상화 시동-현대차증권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