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CK CL 서머, 6월 7일 개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개막전은 kt 롤스터 대 담원 기아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2군 리그인 '2021 LCK 챌린저스 리그(LCK Challengers League) 서머'가 오는 6월 7일 개막한다.

31일 한국e스포츠협회에 따르면 LCK 챌린저스 리그(이하 LCK CL) 서머 정규 리그는 오는 6월 7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5시에 진행된다. 모든 팀이 하루에 1번 경기를 치러 매일 5경기가 진행된다. LCK CL 서머 개막전은 kt 롤스터와 DWG KIA의 대진이 성사됐다. 2경기에서는 리브 샌드박스와 젠지e스포츠가 대결한다.

이어 3경기에는 프레딧 브리온과 한화생명e스포츠가, 4경기에는 DRX와 농심 레드포스가, 마지막 5경기에는 아프리카 프릭스와 스프링 초대 챔피언인 T1이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LCK CL 1라운드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중계는 이동진 캐스터와 '꼬꼬갓' 고수진, '고릴라' 강범현이 맡았다. 방송은 네이버 e스포츠, LCK 챌린저스 트위치,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되며, 아프리카TV 케이블에서는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LCK CL 라인업은 매 경기 1시간 30분 전부터 LCK CL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LCK CL 관련 다양한 콘텐츠는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트위터, 홈페이지,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2021 LCK 챌린저스 리그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가 주최∙주관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총괄 운영하며, VSPN 코리아가 방송 제작, 우리은행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LCK 프랜차이즈 10개 팀의 2군 선수들이 참가하는 정규리그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CK CL 서머, 6월 7일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