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배진웅 측 "후배 여배우와 쌍방 성추행으로 기소의견 검찰송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배진웅이 여배우 쌍방 성추행으로 기소의견 검찰송치됐다.[사진=SBS '굿캐스팅' 스틸컷]
배진웅이 여배우 쌍방 성추행으로 기소의견 검찰송치됐다.[사진=SBS '굿캐스팅' 스틸컷]

배진웅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유한) 현의 박지훈 변호사는 "후배 여배우 A와 쌍방 성추행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다"며 "경찰 조사 결과 A씨가 먼저 배진웅을 성추행 했다는 것이 인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A씨가 했던 말 중 상당수가 허위"라며 "A씨가 목격자가 있었다고 주장했는데 현장 목격자는 없었던 것으로 경찰조사에서 밝혀졌다"고 전했다.

앞서 여자 후배 A씨 측은 배진웅을 강제추행 혐의로 고소한 바 있다. 스포츠경향은 지난해 12월 23일 모 지역에서 배진웅이 알고 지내던 여자 후배 A씨를 성추행해 성추행 및 강간미수 혐의로 경찰 조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하지만 배진웅 측은 A씨의 주장을 모두 부인하며 "고소 내용이 허위사실이며 다수의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반박했다.

한편 배진웅은 1982년생 배우로 2011년 영화 '돈가방'으로 데뷔했다. 이후 '슬기로운 감빵생활', '무법 변호사'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정명화 기자(som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진웅 측 "후배 여배우와 쌍방 성추행으로 기소의견 검찰송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