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얼굴 가급적 만지지 말라" 서예지, 이번엔 유노윤호 조종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노윤호와 서예지는 지난 2014년 드라마 '야경꾼일지'에 출연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양측 소속사는 "동료 사이"라고 부인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
유노윤호와 서예지는 지난 2014년 드라마 '야경꾼일지'에 출연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양측 소속사는 "동료 사이"라고 부인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배우 서예지가 김정현 뿐만 아니라 과거 유노윤호도 조종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는 14일 '야경꾼일지에서 생긴 일.. 그녀의 가스라이팅'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가스라이팅’은 타인의 심리나 상황을 교묘하게 조작해 그 사람이 스스로 의심하게 만듦으로써 타인에 대한 지배력을 강화하는 행위를 말한다.

영상에서 이진호는 과거 서예지와 유노윤호의 열애설을 언급하며 당시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 '야경꾼일지'의 스태프로부터 직접적인 제보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진호에 따르면 드라마 '야경꾼일지'는 촬영 초반만 해도 분위기가 무척 좋았으나 유노윤호는 점점 주위 사람들과 소통을 끊고 말을 잃어갔다고 밝혔다.

이진호는 "스태프가 목격한 이상한 장면은 한두 가지가 아니었다"며 "유노윤호가 현장에서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 그 전까진 되게 잘 받았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 눈도 뜨고 팔도 뒤로 한 채로 '메이크업을 빨리 끝내라', '얼굴을 가급적 만지지 말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의상을 입혀주는 과정에서 유노윤호가 '내 몸에 손을 대지 말라'는 얘길 하는 걸 직접 본 사람도 있었다"며 "촬영 초반엔 서로 농담도 하고 어깨동무도 하며 즐겁게 지냈던 인물이 갑작스레 변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당시 유노윤호가 역대급으로 살이 빠졌다. 손에서 휴대폰을 놓지 못했다더라"라며 "제보자가 '누군가의 조종을 받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며 서예지로부터 가스라이팅을 당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진호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유노윤호의 책임감은 김정현과 달랐다. 사소한 문제가 있었지만 펑크낼 정도는 아니었다"며 "최악의 환경에서 최선을 다해 드라마를 끝마쳤다"고 말했다.

이진호는 "핵심은 김정현씨의 라스라이팅 논란과 상당히 유사하다. 누군가는 개인적인 이야기가 아니냐고 하는데 배우의 드라마 촬영은 공적인 일이다. 한 배우의 촬영을 방해하고 정신적으로 통제하는 일은 결코 사적인 일이 아니"라며 "그러한 행동으로 인해 피해자들이 실제로 발생했고, 그 피해는 방송이라는 공공재를 소비하는 시청자들에게 돌아갈 수 밖에 없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유노윤호와 서예지는 지난 2014년 드라마 '야경꾼일지'에 출연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양측 소속사는 "동료 사이"라고 부인했었다. 이에 대해서도 이진호는 "두 사람 모두 카니발 차량을 타고 다녔는데 항상 현장에 차량을 붙여서 주차를 했다. 서로 문을 열면 이동할 수 있는 구조로 굉장히 바짝 댔다고 한다"며 "이런 모습을 다수의 관계자가 목격했다고 한다. 두 사람이 한 차량에 있는 모습도 굉장히 자주 포착됐다고 한다. 둘이 싸웠는지 서예지가 카랑카랑하게 소리치는 것도 들렸다고 한다"고 폭로했다.

앞서 서예지는 2018년 당시 연인이었던 김정현을 조종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조경이 기자(rookero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얼굴 가급적 만지지 말라" 서예지, 이번엔 유노윤호 조종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