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단독]SBS '라켓소년단', 30일 첫촬영 돌입…5월 첫방송 예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라켓소년단'이 오는 30일 첫 촬영에 돌입한다.

26일 오전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SBS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 연출 조영광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30일 수도권 일대에서 첫 촬영에 돌입, 대장정을 시작한다.

'라켓소년단'은 오합지졸 중학교 배드민턴부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열여섯 소년소녀들의 성장기를 담아낸 드라마. 배우 탕준상을 비롯해 김강훈, 이지원, 오나라, 김상경 등이 출연한다.

탕준상 김강훈 오나라 김상경이 출연하는 '라켓소년단'이 30일 첫 촬영에 나선다. [사진=탕준상 인스타그램, 김강훈 인스타그램, 조이뉴스24 DB]
탕준상 김강훈 오나라 김상경이 출연하는 '라켓소년단'이 30일 첫 촬영에 나선다. [사진=탕준상 인스타그램, 김강훈 인스타그램, 조이뉴스24 DB]

탕준상은 16년간 서울에서 살다가 땅끝마을로 이사오게 된 도시소년 윤해강으로 분한다. 앞서 그는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한군 금은동 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김상경은 국가대표 출신 중학교 배드민턴부 코치 윤현종 역을, 오나라는 배드민턴계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배드민턴 전국 1등 중학교 코치인 라영자 역을 연기한다.

한편 '라켓소년단'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집필한 정보훈 작가의 차기작으로, '피고인'흉부외과'를 연출한 조영광PD가 메가폰을 잡는다.

'라켓소년단'은 5월 중 SBS와 넷플릭스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SBS '라켓소년단', 30일 첫촬영 돌입…5월 첫방송 예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