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제과, '월간과자'로 라방서 히트 행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월 첫 한정판 출시 이래 4차례 모두 '완판' 이어가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제과의 과자 정기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의 인기가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롯데제과는 지난 22일 오후 8시 진행된 롯데홈쇼핑 월간과자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3천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제과 '월간과자'가 라방에서도 인기를 증명해 나가고 있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월간과자'가 라방에서도 인기를 증명해 나가고 있다. [사진=롯데제과]

월간과자는 매월 선정된 테마에 따라 과자를 큐레이팅해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과자 구독 서비스다. 지난해 6월 200개 한정판으로 첫 선을 보인 후 3시간 만에 완판되며 예사롭지 않은 소비자 반응을 보였다. 이후 8월 500개, 11월 1천개의 한정 수량이 모두 조기 완판 됐다.

롯데제과는 월간과자 출시 이후 매회 수량을 점차 늘리고 규격을 이원화 하는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춰 조금씩 변화를 주며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여갔다.

이에 월간과자에 대한 인지도도 점차 높아지며 이달 22일 출시된지 약 반년 만에 15배 수량인 3천개의 물량이 1시간만에 완판됐다. 이날 롯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의 시청자 수도 약 2천500명에 달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월간과자를 정기적 서비스로 전환해 자사몰 롯데스위트몰을 통해 상시 판매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 과자뿐만 아니라 빙과류, 빵류 등을 통합시킨 구독 서비스 개발 등 상품 다양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제과, '월간과자'로 라방서 히트 행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