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에서 아이뉴스24를 만나보세요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홍성흔 아내 누구? 모델 출신 '화제'..."3살 연상 사실 온라인 게임때문에 들통"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홍성흔의 아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2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홍성흔은 아내가 3살 연상임을 알게 된 비화를 전했다.

이날 이수근은 "홍성흔, 김광현이 둘 다 세 살 연상 아내와 살고 있다"고 말했고, 홍성흔은 "처음엔 아내가 나와 동갑인 줄 알았다"고 입을 열었다.

아는형님 [JTBC 캡처]

홍성흔은 "아내가 모델 출신이다. 그땐 프로필에 나이를 낮추기도 했다. 아내가 3살을 낮춰 적어놔서 난 아내를 1976년생으로 알고 있었다. 해외 훈련으로 떨어져 있을 때 얘기다. 국제 전화가 비싸서 온라인 게임으로 연락하기 위해 주민번호를 알려달라 했다"고 회상했다.

홍성흔은 "근데 아내가 정색하면서 친언니 주민번호를 알려준다고 하더라. 그때 '약간 연상이구나' 눈치챘다. '야 너 그렇게 속일 필요 없어'라고 하니까 아내가 '속이려고 한 건 아니다'며 울었다. '한 살은 괜찮아'라고 했는데 아내가 여전히 울었다. 그래서 '두 살 정도는 괜찮아'라고 했는데도 눈물을 흘리더라. '너 도대체 몇 살이냐'고 물었고 아내가 손가락 3개를 피면서 3살 더 많다고 해서 나이가 탄로났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홍성흔의 아내는 모델로 '임쓰언니'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오뚜기 회장딸' 함연지, 가족과 제주도 여행...소박한 여행에 '깜짝'

    '꽃 테스트' 뭐길래 '화제'...꽃으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