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배성재, 형 배성우에 "네가 뭘 가르쳐" 독설 날린 이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방송화면 캡쳐]
[방송화면 캡쳐]

지난 18일 방송된 SBS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배성우와 배성재가 현실 형제의 면모를 드러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제작진은 출연할 사부의 인생 모토는 'Simple is the best'라고 소개했고, 차태현은 연기로 배우들이 인정한 배우이자 칸 영화제도 다녀온 배우라고 힌트를 줬다.

이날 사부는 배성우였다. 그는 첫 예능 단독 출연인 탓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고 "콘셉트가 사부라는 것에 부담이 많았다"며 "너무 무게감 있게 다가왔다"고 말했다.

배성우는 이번 출연과 관련해 "동생(배성재)이 '네가 뭘 가르쳐'라고 하더라"고 말해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전화 연결이 된 배성재는 "분량이 안 나올까봐 방송국 놈(?)으로서 걱정했다"며 "연기만 30년 넘게 생각하면서 살아온 인간"이라고 말했다.

이어 배성재는 배성우에 대해서 "사실 잘 모른다. 오늘 처음 뵌 분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배성우는 "동생과 6살 차이"라며 "엄마가 부모사랑을 6년은 더 받았으니 잘 해주라고 하셔서 심부름도 잘 안 시키다 보니 데면데면해졌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집이 넉넉하진 못했는데 동생이 어느 정도 가장처럼 책임지고 가는 부분이 있어서 되게 고마웠다"며 배성재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성재, 형 배성우에 "네가 뭘 가르쳐" 독설 날린 이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