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부산시, e스포츠 토크쇼 'e팩트' 3회차 21일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찬제 EJN 대표, 연사로 강연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부산광역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제3회 e스포츠 토크쇼 'e팩트'를 오는 21일 오후 7시30분부터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e팩트'는 e스포츠 산업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선수와 구단, 캐스터 등 저명 인사들을 초청해 e스포츠 산업 현황과 미래 전망을 공유하고 관람객들과 e스포츠에 대해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스트리머 서비스를 운영하는 박찬제 EJN 대표가 연사로 출연해 'e스포츠와 라이브 스트리밍'을 주제로 강연한다. 박 대표는 트위치의 스트리머 커뮤니티인 '트게더'와 후원 서비스 '트윕'을 개발했다. 트위치와 2017년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후에도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 '배틀독'과 트위치 확장 프로그램 서비스인 '익스텐션'을 오픈했다. 이날 박 대표는 15년 이상의 개발 경험과 e스포츠 및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에 대한 통찰을 공유한다.

e팩트 3회차는 별도의 신청 없이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실시간 채팅으로 질문도 받을 예정이며 댓글로 사전 질문을 접수 중이다.

앞서 e팩트 1회차에서는 프로게임단을 운영하는 러너·꽃빈 부부가 강연했고, 2회차에서는 박상현 캐스터가 강연을 진행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산시, e스포츠 토크쇼 'e팩트' 3회차 21일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