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에서 아이뉴스24를 만나보세요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U+아이돌라이브, '아이돌Pick크닉' 방송 재개

MC로 지석진 합류, 방송 분량 늘려 17일 공개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공동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Pick크닉'에 MC로 지석진을 합류시키고, 이의 방송 분량 늘려 재편성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자회사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공동 제작한 아이돌 출연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Pick크닉' 진행자로 지석진이 합류하고 프로그램 분량을 늘려 'U+아이돌라이브' 앱과 U+tv 예능 채널 '더라이프'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이번 재편성으로 고정 MC 개그맨 이승윤에 지석진이 합류했다. 이들은 게스트 아이돌과 함께 지역의 일자리, 먹거리, 볼거리를 체험한다.

아울러 그간 30분씩 주 1회 총 3편으로 제작했던 것에서 방송 분량을 늘려 60분씩 주 1회 총 2편으로 방송한다.

U+아이돌라이브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아이돌Pick크닉' 포스터이미지 [출처=LG유플러스]

17일 오후 5시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재개되는 '아이돌Pick크닉'에는 7인조 걸그룹 '드림캐쳐'가 출연한다.

평소 신비하고 몽환적이며 청초한 이미지의 '드림캐쳐'가 농촌에서 일감을 돕고 여행하며 지역 주민들과 공감대를 형성해나가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친근한 모습을 그려냈다는 설명이다.

'드림캐쳐' 이후에는 7인조 걸그룹 '오마이걸' 출연이 예정돼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U+아이돌라이브에서는 모바일 한정 스페셜 영상이 추가 제공된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U+아이돌라이브, '마마무의 무무트립' 독점공개

    U+아이돌라이브 '온앤오프의 주식회사 아이돌 워크숍' 독점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