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임세미, '여신강림' 출연 확정…문가영과 현실 자매 케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임세미가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높인다.

임세미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에서 여신 미모에 공부까지 잘하는 엄친딸 임희경 역을 맡아,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지금껏 본 적 없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임세미가 '여신강림'에 출연한다. [사진=YNK엔터테인먼트]
임세미가 '여신강림'에 출연한다. [사진=YNK엔터테인먼트]

'여신강림'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임세미를 비롯해 차은우, 문가영, 황인엽 등 차세대 청춘스타들의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임세미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자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으며 원작 팬들은 물론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상승시켰다.

임세미가 맡은 임희경은 임주경의 친언니로 눈에 띄는 예쁜 외모와는 다르게 털털하고 터프한 성격을 가졌다. 시원시원한 성격만큼이나 사랑을 할 땐 마음에 꽂힌 남자를 쟁취하기 위해 저돌적으로 돌진하는 걸크러시한 면모가 매력적인 인물이다. 이에 임세미가 문가영과 보여줄 현실 자매 케미에 기대가 더해진다.

앞서 임세미는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김보영 역으로 분해 질투와 시기, 혼란에 휩싸인 캐릭터의 복잡한 감정선을 탁월하게 그려냈다. 작품에 따라 변신을 거듭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하고 있는 임세미가 이번 '여신강림'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더해진다.

'여신강림’은 올 하반기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세미, '여신강림' 출연 확정…문가영과 현실 자매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