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서장훈이 웃으며 괜찮다고 했지만…김민아 "꼭 사과하고 싶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김민아가 서장훈에게 욕을 한 사연을 전하며 진심으로 사과한다.

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과거는 뉴스에서, 현재는 예능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안현모, 신아영, 김민아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특히 김민아가 '아는 형님'에 꼭 출연하고 싶었던 이유를 전해 눈길을 끈다.

이날 세 사람은 똑 부러지는 말솜씨와 허당미(?) 넘치는 반전 매력으로 큰 웃음을 전한다.

‘아는 형님’ 안현모·신아영·김민아 [JTBC]
‘아는 형님’ 안현모·신아영·김민아 [JTBC]

김민아는 “서장훈에게 사과하러 '아는 형님'에 나오고 싶었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근 김민아는 '욕쟁이 캐릭터'에 대한 고민을 안고, KBS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했다. 당시 '어떤 욕이든 한 번 해보라'라는 MC들의 말에, 김만아는 조절을 잘 하지 못하고 욕을 뱉어 서장훈을 당황 시켰던 것. 그리고 이날 형님학교에서 서장훈을 다시 만나게 된 김민아는 "그때 서장훈이 웃으며 연신 "괜찮다"고 말했지만, 그래도 제대로 꼭 이야기 하고 싶었다"라며 진심을 담은 사과를 전했다.

'예능 대세' 김민아와 형님들의 케미 넘치는 형님학교는 6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장훈이 웃으며 괜찮다고 했지만…김민아 "꼭 사과하고 싶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