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에서 아이뉴스24를 만나보세요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권혁수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 응원, 소중한 일상 돌아오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방송인 권혁수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권혁수는 지난 20일 개인 SNS를 통해 "너무 좋은 형이자 멋들어진 배우인 지찬 형과 친누나 진배없는 저의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누나 덕분에 의미 있는 캠페인에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권혁수 [사진=권혁수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권혁수는 '존경합니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수어 동작을 취하며 '덕분에 챌린지'에 뜻을 모았다.

이어 권혁수는 "코로나 19 진료를 위해 밤낮없이 혼신의 힘을 다해 주시는 의료진, 방역, 소방, 자원봉사자, 그 외 행정 관계자 분들께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작은 응원을 보냅니다"라며 "여러분 덕분에 하루빨리 소중한 일상이 돌아오길 바라며 애써주시는 분들의 안전을 기원합니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했으며,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 등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한편 권혁수는 최근 방역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굿피플 스타 마스크 캠페인' 등에 참여하며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노력한 바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이태원 아이돌→청담동 생일파티…'사회적 거리두기' 경각심 어디로?


    이주연 측 "이태원 아닌 청담동 생일파티 참석, 심려 끼친 점 반성"(공식)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