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20주년 '아이포럼' 디지털 생활혁명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LGU+, "알뜰폰 요금제 혜택 한곳에서 다 본다"

'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 오픈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알뜰폰 상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상담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마련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자사 망을 사용하는 중소 알뜰폰(MVNO) 사업자들이 출시한 상품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상담할 수 있는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1일 발표했다.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는 알뜰폰 통합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알뜰폰 사업자가 지속적인 성장과 사업경쟁력을 갖도록 지원하는 LG유플러스만 파트너십 프로그램이다.

U+알뜰폰 파트너스에는 ▲스마텔 ▲에넥스텔레콤 ▲유니컴즈 ▲인스코비 ▲와이엘랜드 ▲큰사람 ▲머천드코리아 ▲에스원 ▲ACN코리아 ▲아이즈비전 ▲서경방송 ▲코드모바일 등 12개 알뜰폰 사업자가 함께한다.

홈페이지는 U+알뜰폰 파트너스 소개, 사업자별 요금제 소개, 이벤트, 고객지원 등의 메뉴로 구성했다. U+알뜰폰 상품 특장점과 '이달의 요금제' 및 사업자별 핵심 요금제를 소개받을 수 있다. 또 U+알뜰폰만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U+알뜰폰 멤버십' 혜택과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 정보도 알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가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를 소개하고 있다. [출처=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경품과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입상담도 반값습니다!' '통신비 걱정도 잠시 멈춤!' '코로나 긴급재난지원금 유심이벤트' '자급제 애플 아이폰SE 프로모션'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5월 한 달간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대상 요금제 가입 상담을 받은 사람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또 가입을 완료한 사람에게는 신세계 상품권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6월 7일까지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쓸 수 있는 GS25,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유심구매 비용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U+알뜰폰 파트너스 유심을 구입하는 사람은 유심 구매비용을 각각 GS&POINT, 신세계포인트로 100% 돌려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아이폰SE 자급제 모델을 구입한 사람이 U+알뜰폰 파트너스 후불유심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에어팟 2세대'를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전략채널그룹장은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다양한 알뜰폰 요금제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고, 비대면 소비시대를 준비하는 파트너스 사업자들의 온라인 마케팅 역량이 강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혜리기자 chewoo@inews24.com


    LGU+ "5G 가입자 전망치 5% ↓…25% 비중 예상"

    LGU+ "헬로비전 영업익 70억…아직 배고프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