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배우 김혜은 "치과의사 남편, 마음에 안 들었다"…이유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결혼 20년 차 배우 김혜은이 치과의사인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또 중학생 딸이 박서준 열혈 팬임을 전한다.

3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 배우 김혜은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김혜은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카리스마 속 따뜻한 인간미를 지닌 강민정 역으로 사랑을 받았다.

'동상이몽2' 배우 김혜은 [SBS]
'동상이몽2' 배우 김혜은 [SBS]

결혼 20년 차를 맞은 김혜은은 "처음엔 남편이 정말 마음에 안 들었다"라며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이야기한다. 김혜은은 "이상형하고는 거리가 멀었다"라며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 썰렁한 농담을 하더라. 그래서 이 사람은 너무 재미없어서 안 되겠다는 생각을 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그런 남편과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한 김혜은은 슬하에 중학생 딸 하나를 두고 있다. 김혜은은 딸 때문에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박서준에게 특별한 부탁을 했다고 전해 눈길을 끈다.

김혜은은 "촬영을 다녀오면 딸과의 대화 내용이 온통 '박서준'이다"라며 딸이 박서준의 열혈 팬임을 밝혔다. 박서준이라는 연결고리 덕분에 딸과의 대화가 끊이지 않는다고. 이에 김혜은은 "서준이한테 딸이 대학 갈 때까지 평생 친하게 지내자"라며 진담 반 농담 반이 섞인 부탁을 했다는 이야기를 전한다.

배우 김혜은이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동상이몽2'는 30일(월) 밤 11시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우 김혜은 "치과의사 남편, 마음에 안 들었다"…이유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