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에서 아이뉴스24를 만나보세요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KT, 갤럭시 Z플립 출시…파인드카푸어 클러치 세트 증정

공시지원금 최대 15만3천원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KT에서 갤럭시 Z 플립을 구입하면 파인드카푸어(FIND KAPOOR) 스페셜 클러치 세트를 받을 수 있다.

14일 KT(대표 황창규)는 신형 폴더블 스마트폰인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을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갤럭시 Z 플립은 미러 퍼플, 미러 블랙 2가지 색상으로 판매된다. 양 옆을 접는 북 타입의 갤럭시 폴드와 달리 이번 갤럭시 Z 플립은 위쪽이 아래쪽을 덮는 플립 타입으로 접었을 때 손바닥 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다. 출고가는 165만원(부가가치세 포함)이다. 공시지원금은 4만5천원에서 최대 15만3천원으로 책정했다.

[출처=KT]

2월 한 달간 갤럭시 Z 플립을 개통한 고객 전원에게는 사은품으로 파인드카푸어(FIND KAPOOR) 스페셜 클러치 세트가 제공된다. 삼성 멤버스앱에서 신청하면 사은품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샵에서는 KT멤버십포인트·제휴 포인트·KT샵 모바일 상품권·문화상품권을 이용해 더욱 저렴하게 갤럭시 Z 플립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 '여기오지'를 통해 중고폰 보상·데이터 백업·필름 부착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현석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전무)은 "최첨단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갤럭시 Z 플립이 앞으로 폴더블 카테고리를 선도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KT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들이 원하는 혁신적인 디바이스를 지속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21일부터 한정 판매


    SKT, '갤럭시 Z플립' 공시지원금 최대 21만원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