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본죽, 간편 파우치죽 4종 선봬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본죽, 간편 파우치죽 4종 선봬 外

본죽이 파우치죽 4종을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선보인다.

본죽 파우치죽 4종은 ▲바지락 육수에 바다의 보양식이라 불리는 전복을 듬뿍 넣은 스테디셀러 '전복죽' ▲부드러운 쇠고기가 진한 사골 육수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쇠고기죽' ▲기력 보충에 효과적인 국내산 인삼과 닭고기를 푹 고아 낸 '보양삼계죽' ▲쫄깃한 문어를 비롯한 풍부한 해산물을 얼큰한 불 맛 홍합 육수에 담아내 해장에 적합한 '화끈짬뽕죽' 등으로 구성됐다.

4종 모두 본죽 고유의 조리 노하우를 담은 PSR(Pre-Steamed Rice) 공법으로 쌀의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함과 동시에 고기와 해산물, 야채 등 원물의 신선함을 살렸으며, 각기 다른 육수로 끓여내 재료별로 느낄 수 있는 풍미를 최대화했다.

◆전자랜드, '아낙 물방울 온풍기' 출시

전자랜드가 자체브랜드(PB) '아낙(ANAC)'을 통해 신제품 '아낙 물방울 온풍기'를 출시한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아낙 물방울 온풍기'는 다중 안전 설계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화재 위험이 낮고 효율과 내구성이 뛰어난 PTC 발열 방식을 활용하며, 케이스와 발열체를 분리한 설계 구조로 케이스가 뜨거워지지 않는다. 또 바닥에 전원 차단 장치를 적용해 사용 시 제품이 넘어지거나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며, 열 과부하 안전장치와 안전 과전압 차단 장치를 내장해 온도나 전압이 지나치게 높아져도 전원이 차단된다.

크기는 가로 19cm, 세로 19cm, 높이 25cm의 작은 사이즈와 약 1.13kg의 가벼운 무게에 이동식 손잡이를 적용해 방이나 사무실 책상 아래에 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열 전도율이 낮은 안전 그릴을 사용해 바람이 나오는 곳에 손을 가까이 대더라도 직접적인 화상 위험을 낮췄으며, 색상은 옐로우·화이트·핑크 등 3가지다.

◆롯데호텔, '베키니아 호텔 서비스 컨설팅' 성료

롯데호텔이 지난 4월 29일부터 11월 30일까지 7개월간 '롯데호텔-한국관광공사 업무협약'에 따라 진행한 '베니키아 호텔 서비스 컨설팅'이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서울·부산·강원·제주 등 전국 47개의 베니키아 전(全) 체인 호텔을 대상으로 실시된 서비스 컨설팅은 지난 4월 롯데호텔이 한국관광공사와 맺은 협약에 따라 '베니키아 호텔'의 서비스 수준 향상과 대한민국의 관광산업 발전을 목표로 진행됐다. 베니키아 호텔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중저가 관광호텔의 확충과 경쟁력 제고를 위해 개발한 호텔 체인 브랜드다.

이번 컨설팅에서 롯데호텔은 ▲베니키아 체인 호텔 47곳 서비스 모니터링 실시 ▲베니키아 체인 호텔 종사원 대상 현장 코칭 진행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서비스 매뉴얼 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애경산업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첫 선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가 남성들의 아침·저녁 피부 컨디션에 맞춰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올인원 피부케어 세트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을 선보인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대부분의 남성들이 피부관리 하는 것을 귀찮아 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올인원 피부케어 세트다. 아침·저녁으로 다른 남성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을 담아 피부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활동을 많이 하는 낮 시간 동안 자외선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을 시켜주는 '리얼 올인원 데이케어' ▲저녁에는 잠들기 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리얼 올인원 나이트케어'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남성들도 사용할 수 있다.

◆파파존스, 3일간 30% 할인 프로모션 개시

한국파파존스가 3일 동안 30%의 할인을 제공하는 '메가 파파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한 해 동안 파파존스를 아껴준 고객들의 모임과 약속이 잦은 12월, 소중한 사람들과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메가 파파스데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는 '메가 파파스데이'는 온라인으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주문할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주문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해 가능하며, 콜센터 및 매장 전화 주문 시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타 쿠폰 및 중복 할인도 적용되지 않는다.

◆한국필립모리스, '앱 어워드 코리아 2019' 대상 수상

한국필립모리스가 지난 12일 한국 인터넷 전문가 협회(KIPFA)가 주관하는 '웹 어워드 코리아 2019 (WEB AWARD KOREA 2019)'에서 아이코스 스토어 로케이터와 아이코스 대여 서비스 사이트로 각각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대상을 수상한 '아이코스 스토어 로케이터'는 지난 9월 오픈한 온라인 아이코스 고객 서비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사용자 위치 기반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의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안내해 준다. 또 소비자는 매장 방문 전 교환 및 구매 가능 기기, 개별 상품 등의 재고 유무를 색상 별로 확인 가능하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아이코스 대여 서비스 사이트'는 지난 10월 출시된 신규기기 아이코스 3 듀오를 포함한 아이코스 3, 아이코스 3멀티를 대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흡연 여부 확인 및 성인인증 절차를 거쳐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하며, 간편한 온라인 대여 신청을 통해 14일간 기기를 사용한 후 무료반납 픽업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들의 번거로움을 없앴다.

◆KGC인삼공사,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 '최우수' 획득

KGC인삼공사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진행한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에서 '최우수'를 획득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가맹본부와 가맹점주협의회의 정기 미팅을 통해 상생 방안을 마련해 가맹점 경쟁력 강화 및 동반 성장을 이뤄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앞서 KGC 인삼공사는 가맹점 매장 종료 유예제도를 통해 가맹점 사업자의 권익 보호 및 가맹본부의 동반성장을 도모했으며, 자사 온라인몰인 ‘정몰’과 정관장 가맹점과의 연계를 통해 본사-가맹점간 상생 프로그램을 구축한 바 있다.

◆형지엘리트,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형지엘리트가 지난 13일 사단법인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본부'와 함께 송년 봉사활동으로 인천시 미추홀구 학익동 일대 소외계층 가정을 찾아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사진=형지엘리트]
[사진=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는 지난 2008년부터 12년째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한 기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와 청담사회복지관 등에 기부하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 배달, 김장 봉사, 동지팥죽 나눔 등의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형지엘리트 전임직원이 참석하여 소외가정 10곳에 3천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작은 마음을 전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본죽, 간편 파우치죽 4종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