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패스오브엑자일'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 14일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4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이벤트도 진행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초대형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를 14일 오전 5시에 출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확장팩의 핵심은 ▲새로운 최종 보스 5인 등장 ▲맵 개방 방식의 변화 ▲고급형 보조 젬 및 신규 아이템 대거 출시 ▲활 스킬 개선 등이다.

특히 이번 확장팩은 새로운 최종 보스 정복자 5인 등장 등 엔드 콘텐츠가 대대적으로 개편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정복자 보스 처치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고급형 보조 젬과 희귀 아이템 등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이와 함께 전투를 통해 획득한 보스 샘플로 나만의 보스를 만들고, 이를 처치하면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신규 글로벌 리그 '변형'도 제공된다.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 출시 기념 '키타바를 잠재워라!' 이벤트도 14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챌린지 리그에서 게임 플레이해 액트10의 보스인 키타바를 처치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루나리스&솔라리스' 한정판 조각상, 엑잘티드 한정판 모자,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14일부터 1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을 선물로 지급한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패스오브엑자일'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 14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