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루(Ruu) 논현’, 강남 유일 ‘여성특화’ 문화복합공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서울 강남 핵심입지에 ‘Health & Beauty’ 를 컨셉트로 하는 ‘강남 유일’ 여성특화 상업시설 ‘루(Ruu) 논현’ 이 들어선다.

‘루(Ruu) 논현’ 이 풍부한 수요의 중심에 놓인다는 점도 주목할 점이다. 전문직 고소득자 중심의 럭셔리 펜트하우스 ‘펜트힐 논현’ 의 고정수요는 물론, 고급 주택이 밀집한 논현동 일대의 소비력 높은 잠재수요도 많다. 아울러 강남 한복판에 위치, 접근성도 뛰어난 만큼 강남을 포함한 서울 전역과 분당 등지에서 쉽게 접근 가능하다는 점도 강점이다. ‘루(Ruu) 논현’ 의 동쪽에는 삼성·선릉, 서쪽에는 강남·서초, 남쪽에는 선릉·대치, 북쪽에는 압구정·신사·청담 지역이 위치해 있다.

아울러 유동인구 또한 풍부하다.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서울 지하철 7호선 ‘학동역’ 을 필두로, 주변으로 총 3곳의 지하철 역과 20여곳의 버스 정류장이 위치한다. 분당선과 7호선이 지나는 강남구청역과 9호선 언주역을 각각 도보 10분·12분에 들어서 있고, 광역·직행·공항버스 노선 등 다수의 버스 노선이 지난다.

이처럼 우량한 입지여건과 수요에 맞춘 MD계획 등에 따라, ‘루(Ruu) 논현’ 은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업시설로 우뚝 설 전망이다. 특히 대로변 입지를 통한 높은 가시성과, 특화 단지 외관을 통한 높은 시인성도 갖출 계획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단지 외관은 럭셔리 펜트하우스 ‘펜트힐 논현’ 과 격조 높은 상업시설 ‘루(Ruu) 논현’ 에 걸맞도록 고급 수입 외장재 세라믹 패널을 적용할 계획이다.

아울러 상업시설 내부도 북유럽 감성을 더해 격조 높은 공간으로 꾸며진다. 첨단 LED 조명 등 다양한 빛과 조명, 오브제를 활용해 북유럽과 북극 등지에서 볼 수 있는 오로라 (북극광) 를 구현, 아이슬란드 특유의 감성을 담아낼 계획이다. 이에 따라, 지상 1층의 럭셔리 F&B 등과 조화를 이뤄, 여심을 사로잡는 문화복합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 ‘루(Ruu) 논현’ 은 강남의 비버리힐즈로 불리는 논현동의 소비력 높은 풍부한 수요를 갖췄고, 강남 유일의 ‘여성특화’ 상업시설로 구성되는 희소성 높은 상업시설” 이라며 “패션·뷰티 메카인 인근의 청담·압구정·신사 등과 시너지를 이루는 데 더해, 합리적인 공급가격이 책정될 예정이어서 투자수요가 몰릴 것으로 본다” 고 밝혔다.

‘루(Ruu) 논현’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인근에 마련된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루(Ruu) 논현’, 강남 유일 ‘여성특화’ 문화복합공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