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와 겨울나기 물품 기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쪽방촌·아동보육원에 방한용품, 학용품, 식료품 등 후원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협력사와 함께 쪽방촌과 아동보육원을 방문해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손길을 내밀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10일 김창학 현대엔지니어링 대표이사, 김석회 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협의회장, 이도희 창신동쪽방상담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종로구 창신동 쪽방상담소에서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참석자들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2015년에 노후된 쪽방을 리모델링해 개소한 '디딤돌하우스' 1호를 둘러보고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방한용품들을 직접 배달했다.

10일 진행된 '현대엔지니어링-협력사 합동 혹한기 방한물품 후원식'에서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봉사단이 물품 전달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10일 진행된 '현대엔지니어링-협력사 합동 혹한기 방한물품 후원식'에서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봉사단이 물품 전달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이날 현대엔지니어링은 60여명의 구매사업부 임직원 봉사자를 통해 돈의동, 창신동, 남대문, 서울역, 영등포 등 서울지역 5개 쪽방주민 1천여명에게 겨울 이불, 방한복, 쌀 등 겨울나기 용품을 전달했다.

쪽방촌 방문 이후 '선덕원'을 방문한 현대엔지니어링 구매사업부 임직원들과 협력사협의회 인원 40여명은 유아·아동용 침구류, 운동화, 아동용 가방 등 물품 200여점을 전달했다. 또 시설 대청소 봉사활동도 펼쳐 아동들이 보다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손을 보탰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와 겨울나기 물품 기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