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에서 아이뉴스24를 만나보세요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케이셀바이오·리치웰페어·영플러스젠, ‘셀뱅킹’ 서비스 위해 맞손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지난 10월 31일 케이셀바이오(대표 이종성), 리치웰페어(대표 최현찬), 영플러스젠(대표 김광호)은 최근 ‘유전자분석 및 셀뱅킹 서비스 강화’를 위한 MOU 체결하고 사전에 건강을 예방하고 더욱 철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케이셀바이오는 셀뱅킹 서비스 및 면역세포.줄기세포치료 지원, 리치웰페어는 광고.홍보 마케팅 및 영업조직 구축, 영플러스젠은 무료 유전자검사를 진행하게 된다.

세포 보관 전문기업 케이셀바이오는 줄기세포 보관 전문 기업으로 특히 말초혈액에서 추출한 면역세포 배양에 관해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리치웰페어는 다양한 복지혜택을 기업에게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진형 플랫폼 시스템을 구축하여 기업에 제공하고 있으며, 중소기업들에게 선택적 복지혜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영플러스젠은 유전자 분석을 통해 유전적인 질병 위험 또는 개인 특성을 파악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돕는 개인 맞춤형 유전자 검사 서비스제공 업체로, 유전자 검사 기업 다이에그노믹스 한국법인인 EDGC 국내유전자검사 총판을 맡고 있다.

유전자 및 줄기세포 활용 및 복지분야 등에 강점을 지닌 세 기업이 이번 업무협약을 맺으로써, 맞춤 건강 관리 및 줄기세포 활용 등 첨단 기술을 통해 질병을 사전에 예방하고, 자칫 질병에 걸렸을 경우 자신의 유전자 정보 및 셀뱅크를 통해 보다 나은 치료의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