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플라이강원, 하늘길 열었다…22일 제주 노선 첫 취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월 말 대만 노선을 시작으로 국제선 취항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플라이강원이 제주 노선에 첫 취항하며 운항을 시작한다.

플라이강원은 22일부터 양양~제주 국내선 운항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양양~제주 노선을 매일 2회 왕복 운항할 예정이다.

플라이강원은 취항 전 20일부터 홈페이지와 예약센터를 통해 예약을 시작했다. 시스템 오픈 반나절 만에 방문자 수 1만 명을 돌파했고, 일부 주말편은 바로 매진된 것으로 전해졌다.

플라이강원은 22일부터 양양~제주 국내선 운항을 시작한다. [사진=플라이강원]
플라이강원은 22일부터 양양~제주 국내선 운항을 시작한다. [사진=플라이강원]

플라이강원 관계자는 "첫 취항을 기념한 강원도민 특가가 지역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강원도를 기반으로 한 항공사의 정기편 취항에 강원도민의 관심도 큰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플라이강원은 12월 말 대만 노선을 시작으로 2020년 초 필리핀, 베트남 등 취항 국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주원석 플라이강원 대표이사는 "국내선 운항을 시작으로 12월 국제선 취항까지 안전을 바탕으로 지역 주민의 여행 편의 제공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양양공항의 국제공항으로서의 면모를 되찾고 강원지역 관광 활성화를 통해 강원도에 보탬이 되는 강원도의 기업이 되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플라이강원, 하늘길 열었다…22일 제주 노선 첫 취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