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한카드, 제18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시상식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번 대회부터 광주, 부산 등 지역 확대해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신한카드는 지난 10월 열린 '제18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의 시상식을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시상식에는 유치부, 초등학교 저학년부, 고학년부 등 총 3개 부문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지역특별상을 수상한 본상 수상자가 15명 참석했다. 이밖에 문동권 신한카드 경형기획그룹장, 김선정 광주비엔날레 대표이사, 김성연 부산비엔날레 집행위원장, 박두준 아이들과미래재단 상임이사, 박순남 한국미술협회 심사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시상식이 끝난 후 기념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시상식이 끝난 후 기념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대상은 유치부 무문 벌말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임도현 어린이, 초등부 저학년 부문 서울장수초등학교 심은후 어린이, 초등부 고학년 부문 부천일신초등학교 이다연 어린이로 이들에겐 여성가족부장관상이 수여됐다.

이번 대회부터 확대해 개최된 광주, 부산 지역에는 지역 특별상을 신설해 양대 비엔날레 대표가 해당 지역 어린이 6명에게 직접 시상했다.

지난 10월 18회차를 맞은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가족행사다. 특히 올해는 세계적 미술 축제인 광주비엔날레와 부산비엔날레의 후원으로 수도권을 넘어 광주, 부산까지 지역을 확대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도 성황리에 진행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에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신한카드는 개성있고 창의적인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제18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시상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