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블렌더 '마스터9 블렌더'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강력한 분쇄력 및 사용자 편의성 고루 갖춰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일렉트로룩스는 프리미엄 블렌더 '마스터9 블렌더'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마스터 9 블렌더는 '파워틸트TM' 기술을 장착해 강력한 분쇄력을 갖췄다. 10도 기울어진 본체에서 중력의 힘을 받아 용기 내 재료의 회전력을 높이는 원리다. 원재료의 영양소를 손실없이 보존하고 음식의 맛과 선명한 색감을 살린다. 분쇄칼날, C자형 칼날, 미세입자 절삭 칼날로 구성된 티타늄 코팅 6중 칼날도 갖췄다.

 [출처=일렉트로룩스]
[출처=일렉트로룩스]

모바일 앱 연동도 가능하다. 특히 프랑스 유명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 셰프들의 레시피를 받아 볼 수 있으며 자주 사용하는 레시피를 즐겨찾기에 추가할 수 있다.

'스마트 스피드 컨트롤' 기술로 양에 상관없이 항상 같은 식감과 색감을 연출할 수 있다. 내장된 홀(Hall) 센서가 재료의 양을 감지, 칼날의 회전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한다. 또 본체 터치 디스플레이에 프로그램 버튼이 장착돼 스무디와 수프 등 부드러운 식감의 요리부터 얼음 같은 단단한 재료까지 한 번의 터치로 블렌딩할 수 있다.

2중 안전락 시스템으로 안전사고 예방도 가능하다. 본체와 뚜껑이 완벽히 장착되지 않거나, 칼날이 있는 용기가 본체에 완전히 삽입되지 않으면 전원이 아예 작동하지 않는다. 신제품은 블랙 펄 색상이며 소비자 가격은 47만9천원이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블렌더 '마스터9 블렌더'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