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I-리포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내년 실적‧수주 성장 기대 - 현대차증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5만1천원 제시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현대차증권은 21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내년 실적과 수주 성장이 가장 클 것으로 내다봤다.

배세진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내년 실적을 매출 5조9천132억원, 영업이익 2천311억원으로 각각 전년 대비 8.4%와 26.1%가 상승할 것으로 추정했다.

배 연구원은 호실적 전망에 대해 "2020년부터 EDCA 인수효과가 온기로 반영되고 한화디펜스, 한화시스템 등 자회사의 고른 실적 성장이 예상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롤스로이스와 10억 달러 규모의 항공기 엔진부품 공급과 관련해 향후에는 글로벌 3대 엔진 메이커들의 추가 수주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게 그의 견해다.

내년에는 비호복합과 K-9 자주포 등 다수의 프로젝트 수출을 기대하고 있다. 또 엔진부문의 RSP사업으로 중장기적인 성장과 수익성이 확보됐다고 판단하고 있다.

배 연구원은 "엔진부문의 RSP사업으로 중장기적인 성장과 수익성이 담보돼 있고 내년 실적과 수주 성장도 가장 클 것으로 전망된다"며 "현재 밸류에이션은 저평가 구간"이라고 분석했다.

그는 이런 관점을 바탕으로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5만1천원을 제시했다.

한상연 기자 hhch1113@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I-리포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내년 실적‧수주 성장 기대 - 현대차증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