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애경산업, 국가품질경연대회 은상 수상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애경산업, 국가품질경연대회 은상 수상

애경산업이 지난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45회 국가품질경연대회에서 우수품질분임조 현장개선부문과 우수품질분임조 자유형식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국가품질경영대회의 우수품질분임조 포상은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를 통해 전국 17개 시·도에서 지역 예선을 거쳐 총 296개팀 2천700여명이 본선에 참여해 경연을 펼쳐 최종 수상자가 결정됐다.

애경산업은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에 공장 생산2팀 소속의 '딱다구리 분임조'와 '동그라미 분임조'가 각각 현장개선부문과 자유형식부문에 참가해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

◆롯데홈쇼핑, '지오스피릿' 구스다운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이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액티브 웨어 지오스피릿 시그니처 다운을 국내 최초로 단독 론칭했다.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남성 이태리구스 시그니처 다운은 허리 품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다운 내부에 상하 더블 포켓을 적용해 많은 양의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겨울에 어울리는 블랙, 모스그레이, 샌드베이지 3종 컬러로 구성됐다.

여성 다운은 코트형 벨티드 디자인으로 오토매틱 벨트를 이용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내부 포켓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블랙, 얼스브라운, 레드, 스톤화이트 4종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다.

◆에이블씨엔씨, 우크라이나에 미샤 2호점 오픈

에이블씨엔씨가 우크라이나에 미샤 2호점을 오픈한다.

우크라이나 미샤 2호점은 수도 키예프의 '오션 플라자 몰'에 문을 열었다. 이곳은 아쿠아리움, 극장, 레스토랑 등이 위치한 대형 쇼핑몰로 가족과 연인이 쇼핑과 유흥을 즐기기 위해 자주 찾는 키예프 주요 명소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2016년 우크라이나에 처음으로 진출한 바 있다. 온라인 마켓과 화장품 멀티브랜드숍 '아이에스이아이(isei)'에서 판매를 시작해 올해 2월 미샤 1호 매장을 키예프 '라비나 몰(Lavina mall)'에 열었다.

◆올리브영, 20주년 기념 '벌스데이 캔' 증정행사 열어

CJ올리브영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019 벌스데이 캔(Birthday Can)'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올리브영]
[사진=올리브영]

브랜드도 ▲아이소이 ▲바이오더마 ▲마녀공장 ▲코스알엑스 ▲아로마티카 등 다양하다. 올리브영은 이들 상품을 스무 살 생일의 의미를 더해 특별 제작한 3단 케이크 모양 대형 틴 케이스(알루미늄 케이스)에 담아 제공할 계획이다.

◆GS리테일, 유기견 전문봉사단 'GS펫러버' 출범

GS리테일이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유기동물들을 위해 유기견 전문봉사단 'GS펫러버(Pet Lover)'를 출범한다.

GS리테일은 지난 2017년에 본부 GS나누미에서 유기견 보호센터와 연계한 봉사활동이 시작된 후 유기동물을 위한 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인원이 지속적으로 증가했고, 유기견 봉사단을 별도로 신설해달라는 요청이 늘어남에 따라 올해 하반기 총 6개의 유기견 전문봉사단 'GS펫러버'를 발족하게 됐다.

◆탑텐, 발열내의 '온에어' 증정행사 개시

탑텐이 오는 21일까지 전 고객에게 천연보습내의 온에어(ON Air) 20만장을 증정한다.

 [사진=탑텐]
[사진=탑텐]

이번 '온에어 고객 감사전'은 랜덤 사이즈 증정이 아닌 소비자들이 원하는 사이즈를 직접 선택해 수령할 수 있으며 자신의 사이즈에 맞게 직접 착용해보고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또 시즌이 지난 재고가 아닌 2019년형 온에어 제품으로 증정된다. 전국 탑텐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일별 한정수량과 재고 수량이 상이해 매장별 조기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CJ제일제당, '에스닉 면' 신제품 첫 선

CJ제일제당이 간편식 면의 최대 성수기인 겨울이 다가옴과 함께 성장세인 '에스닉(Ethnic) 면' 신제품을 선보인다.

'에스닉 푸드'는 주로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등 지역에서 유래한 전통 음식을 뜻하는 단어로, 최근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신제품을 베트남 쌀국수와 사천 마라탕면 등 2종으로 구성했다.

베트남 쌀국수 제품은 CJ제일제당의 독자 기술인 실키누들 공법을 적용해 전문점 수준의 식감을 살렸으며, 이를 통해 기존 간편식 쌀국수 대비 단면이 치밀하고 표면이 매끄러운 면을 구현했다. 사천 마라탕면은 실제 마라탕 전문점에서 옥수수면을 사리로 사용하는 점에 착안해 옥수수 전분으로 면을 만들어 마라탕과 잘 어울리는 맛을 구현했다.

◆GU, 일주일간 '겨울 감사제' 진행

GU가 국내진출 1주년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겨울 감사제를 진행하고, 다양한 의류와 파자마 등 인기 제품을 파격가에 판매한다.

 [사진=GU]
[사진=GU]

또 'GU 슈즈랩'에서 개발한 여성용 마시멜로 부티'를 포함한 총 8가지의 여성용 부츠 제품,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연말 파자마 파티에 좋은 '마시멜로 필 라운지 세트' 등 한국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도 특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애경산업, 국가품질경연대회 은상 수상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