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라디오스타' 김성은 "정조국 헤어 변신에 셋째 생겨…은퇴 계획 미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배우 김성은이 셋째 임신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남편 정조국에 대한 변함 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김성은은 지난 6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현재 임신 7개월 차"라고 밝혔다.

김성은은 셋째 임신에 대해 "재클린이라고 신랑 머리를 해주시는 분이 있다. 원래 남편이 짧은 머리만 했다. 그런데 요즘 머리카락을 길러서 펌을 했다라며"너무 멋있더라. 다른 사람 같았다. 생각지도 못하게 셋째가 생겼다"고 수줍게 고백했다.

김성은은 "남편이 나이가 좀 많은 편이라 은퇴를 고민했었다"면서 "그런데 셋째 임신 후 40살까지 뛰겠다고 선언했다. 끝까지 공격수로 남겠다고 하더라"고 다둥이 아빠의 책임감을 전했다.

정조국과 11년째 장거리 부부 생활을 하고 있는 김성은은 변함 없는 애정도 드러냈다.

김성은은 "갑자기 밤에 너무 서러울 때도 있다. 너무 보고 싶어서 짐을 싸서 기차를 타고 남편이 있는 곳으로 간 적도 있다"며 남편이 있는 강릉 숙소에 깜짝 방문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정조국은 깜짝 전화 연결을 통해 "갑자기 강릉에 오면 굉장히 놀랍고 반갑다"면서도 "웬만하면 연락하고 왔으면 좋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정조국은 "매일 아내와 아이들이 그립다"면서 "항상 고맙고 앞으로 떳떳한 남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디오스타' 김성은 "정조국 헤어 변신에 셋째 생겨…은퇴 계획 미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