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더유핏 코어뷰티, 나비존 화이트닝 솔루션 할인 행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일 하루동안, 파격 할인 프로모션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더유핏 온라인몰은 6일 단 하루동안, 나비존화이트닝4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나비존이란 코를 기준으로 양옆 5cm 부위의 나비모양 면적으로 기미, 주근깨, 트러블의 대부분인 80% 이상이 밀집해 있는 존을 말한다.

티레이저 LED 마스크 전용 크림은 LED 빛에 반응하여 더욱 효과적인 LED 테라피를 가능하게 하는데, 더유핏 LED 마스크뿐만 아니라, 타 사의 제품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더유핏은 실용적인 글래스형 LED마스크는 물론LED빛에 반응하여 미백, 주름개선, 자극완화 등 시너지효과를 발휘하는 LED전용 광반응 크림을 함께 구성했다.

더유핏 LED마스크는 글래스형 안면 마스크로 기존의 얼굴 전체를 덮는 답답한LED마스크의 불편함을 없앤 신개념 마스크이다. 행동의 제약 없이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홈-에스테틱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LED빛은 인체에 유효한 작용하는 660nm 근적외선 빛으로 진피층에 침투하여 엘라스틴 콜라겐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유핏은 리프팅, 브이라인, 화이트닝 등 기능성에 초점을 둔 손쉬운 홈케어 제품구성으로 할인된 가격을 선보이며, 평생 회원가입시 즉시 이용가능한 만원 쿠폰 지급,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 혜택까지 동시 진행한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유핏 코어뷰티, 나비존 화이트닝 솔루션 할인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