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나와 우리 더 사랑하는 시간”…카이 단독콘서트 ‘서울 클래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뮤지컬·클래식 넘나들며 1천여 관객과 소통…담담히 전한 음악인생 ‘감동’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뮤지컬배우 겸 크로스오버 뮤지션 카이가 단독 콘서트 ‘카이의 서울 클래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카이는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논현로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된 콘서트에는 1천여명의 관객이 객석을 채웠다.

 [EMK엔터테인먼트]
[EMK엔터테인먼트]

카이는 음악을 처음 시작했던 10살의 소년 정기열의 모습부터 지금의 뮤지컬배우로 자리매김한 현재 모습까지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조금 더 가깝게 관객에게 다가갔다.

 [EMK엔터테인먼트]
[EMK엔터테인먼트]

2부에서는 분위기를 바꿔 한국적인 색채를 가득 담은 새 앨범 ‘카이 인 코리아’(KAI IN KOREA0’의 신곡들을 공개했다.

‘애모’ ‘아름다운 나라’ ‘그대도 살아주오’ 등 이미 세계적인 수준으로 발전한 우리나라 대중가요·가곡·뮤지컬 넘버들을 카이만의 클래식함을 녹여 부른 것은 물론 이성준 음악감독과 이범재 피아니스트가 작곡에 참여한 신곡들도 선보였다.

 [EMK엔터테인먼트]
[EMK엔터테인먼트]

팬들에 대한 감사함과 애정도 빼놓지 않았다. 카이는 앵콜 마지막 곡으로 ‘모두 사랑인 걸’을 선곡해 직접 피아노를 치며 팬들을 향해 평소 전하지 못한 마음을 표현했고 팬들은 떼창으로 화답했다.

 [EMK엔터테인먼트]
[EMK엔터테인먼트]

이어 “오늘 공연을 통해 그리고 ‘카이 인 코리아’ 앨범을 통해 나와 우리를 더 사랑하는 시간이 찾아오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와 우리 더 사랑하는 시간”…카이 단독콘서트 ‘서울 클래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