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농염주의보' 박나래 "섹스터치 코미디, 내가 잘 할 수 있는 분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박나래가 '성'을 소재로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23일 오후 서울 삼청동 블루웍스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 '박나래의 농염주의보'(연출 김주형) 기자간담회에서 박나래는 "스탠드업 코미디는 블랙코미디부터 디스, 풍자를 많이 생각하신다. 하지만 내가 가장 편안하고 재밌게 할 수 있는 소재를 고민했다"라며 '성'을 소재로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이어 "나는 정치는 전혀 모르고 누굴 디스, 풍자도 전혀 못하는 사람이다. 내가 잘 할 수 있고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거, 국가가 나를 막았던 것이 뭘까 생각했을 때 바로 이거다 생각했다"라며 "섹스터치 코미디를 굉장히 좋아한다. 시대와 잘 맞물려서 개그를 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박나래가 어디에도 공개하지 않았던 자신만의 비방용 이야기를 대방출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 지난 10월16일 첫 공개됐다.

박나래는 "내 이름을 건 무대 위에 서는 게 꿈이었다. 하지만 아직은 자격이 안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빠른 시간안에 무대에 서게 됐고, 정말 많이 떨었다"라며 "이건 나 혼자 감당해야 하는 무대다. 여긴 세트도 소품도 파트너도 없다. 오로지 내 입담 하나로 웃겨야 하는 공연이다. 개그맨으로서는 발가벗겨진 기분이었다. 그래서 더 긴장하고 떨었다. 다행히 많이 웃어주시고 함께 즐겨주셔서 감사하다. 첫 공연하는 날을 잊지 못할 것 같다. 너무 감격스럽고 감사한 자리였다"라고 첫 공연의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나래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14년 차 코미디언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농염주의보' 박나래 "섹스터치 코미디, 내가 잘 할 수 있는 분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