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포스코건설, 삼척지역 청소년 문화축제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청소년들에게 재능과 끼 발산할 수 있는 기회의 장 마련"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포스코건설이 강원도삼척교육지원청과 함께 삼척지역 청소년을 위한 문화축제를 연다.

포스코건설은 이달 23일부터 내달 22일까지 삼척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19 행복공감 삼척 청소년 문화축제'에 참가할 공연팀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축제는 '삼척 석탄화력발전소 건설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포스코건설이 '더불어 함께 하는 기업시민' 실천을 위한 사업의 일환이다. 삼척시 청소년들에게 재능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해 주기 위해 강원도 삼척교육지원청과 함께 공동으로 개최한다.

 [사진=포스코건설]
[사진=포스코건설]

삼척시에 소재한 초·중·고등학교 동아리가 참가대상이다. 모집분야는 댄스·보컬·합창·밴드 등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동아리는 공연 모습이 담긴 UCC 영상과 참가신청서를 삼척시 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포스코건설은 UCC심사를 거쳐 내달 말 최종 진출 12개 팀을 선발하고, 축제는 오는 12월 18일 삼척체육관에서 지역주민을 초청해 공연을 개최한다. 또 이번 축제에 공연을 선보이는 모든 동아리에게는 상금을 시상한다.

한편, 공연 관람은 무료 입장이며, 특별 공연으로 시각장애인 연주단인 '한빛예술단'과 비보이 '고릴라 크루'의 특별공연도 마련돼 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스코건설, 삼척지역 청소년 문화축제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