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60계치킨 치즈볼'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토스 행운 퀴즈에 '60계치킨 치즈볼' 관련 퀴즈가 출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 퀴즈는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맛있게 조리하는 치킨은? 60계치킨! 60계치킨은 10월 '□□ □□ 치즈볼 공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기준일까요?"이다.

정답은 '리뷰쓰면'이다.

두 번째 '60계치킨 치즈볼' 문제는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맛있게 조리하는 치킨은? 60계치킨! 60계치킨에서 60마리만 조리 할 수 있는 새 기름은 몇 리터 기준일까요?"이다.

정답은 '18L'이다.

세 번째 문제는 "60계치킨 '고추윙봉'은 □□□□ 깔끔 담백한 맛!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맵지않고'이다.

네 번째 문제는 "깨끗한 치킨을 위해 전국 최초로 주방 내부 □□□□를 실시간으로 24시간 공개한 60계치킨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CCTV'다.

다섯 번째 문제는 "60계치킨은 □□ □□□ 매장을 신고 시 후라이드 가격의 10배를 보상하고 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기름재사용'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60계치킨은 더 깨끗한 치킨을 만들기 위해 더 깐깐한 파트너 □□□푸드와 손을 잡았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세스코'이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60계치킨 치즈볼'을 검색해라"고 힌트를 제공했다.

참가자는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60계치킨 치즈볼'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