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소녀시대 최수영, OCN '본대로 말하라' 합류…특별한 능력의 형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소녀시대 출신 배우 최수영이 특별한 능력을 지닌 형사로 돌아온다.

최수영은 OCN 새 오리지널 '본 대로 말하라'(극본 고영재, 한기현 연출 이준형 크리에이터 김홍선)에서 차수영 역으로 분한다. '본 대로 말하라'는 괴팍한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의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스릴러 드라마다.

'라이어 게임' '피리부는 사나이' '보이스1' '손 the guest' 등을 연출한 김홍선 감독이 크리에이터로 참여한다. 또한 '신의 퀴즈1' 이준형 감독과 영화 '차형사' 고영재 작가, 신예 한기현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더한다.

최수영은 '본 대로 말하라'에서 형사 차수영 역을 맡는다. 차수영은 한 번 본 장면은 그대로 기억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캐릭터로,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고 사건을 해결하는 데 어떤 활약을 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최수영은 드라마 '내 생애 봄날' '38 사기동대' '밥상 차리는 남자' 등을 통해 주연 배우로서 작품을 이끄는 힘을 보여줬다. 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을 통해 관객의 공감을 이끄는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것은 물론, 최근 영화 '걸캅스'에서 거친 입담을 가진 양장미 캐릭터를 코믹하면서도 능청스럽게 완성했다.

'본 대로 말하라'는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녀시대 최수영, OCN '본대로 말하라' 합류…특별한 능력의 형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