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토스8만원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6문항, 정답 모두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토스8만원이벤트' 관련 퀴즈 6문항이 출제된 가운데, 정답이 무엇인지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23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현대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현대카드 ZERO(□□□)'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다. 이번 '토스8만원이벤트'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할인형'이다.

 [토스 홈페이지 캡처]
[토스 홈페이지 캡처]

세 번째 문제는 "현대카드 이벤트 페이지 ‘행사 내용’ 에 아래와 같이 적혀있습니다. ‘대상 카드로 합산 ○만원 이상 결제시, 현금 ○만원 증정(1인 ○회)’ □에 들어가는 숫자를 모두 더해서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17'이다.

다음 문제는 "현대카드 이벤트에서 8만원 결제하면 현금 8만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8만원은 익월 ○○일경 현대카드에 등록된 계좌로 지급됩니다"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20'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현대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현대카드 □□□□(할인형)’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ZERO'이다.

끝으로 마지막 문제는 "현대카드 이벤트에서 8만원 결제하면 현금 8만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8만원은 익월 20일경 현대카드에 등록된 □□로 지급됩니다"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계좌'다.

문제 출제자 측은 "포털 사이트에 '토스8만원이벤트'를 검색해 힌트를 얻으세요"라고 제시했다.

토스앱을 통해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 머니를 받을 수 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스8만원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6문항, 정답 모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