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사야사' 배우 김정태, 달동네 신혼집→오션 뷰 고급 아파트 '이사 로드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김정태가 달동네 신혼집부터 오션뷰를 자랑하는 고급 아파트로 이사하기까지의 이사 이야기를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부동산 로드-이사야사'에는 간암을 극복하고 최근 방송에 복귀한 '충무로 신스틸러' 김정태가 출연한다. 어느덧 20년 차 배우 김정태는 "배우 생활을 하면서도 한 번도 부산을 떠나지 않았다"며 '본 투 비 부산 사나이'임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아마 부산과 서울을 오가는 대중교통 방법은 내가 제일 잘 알 것"이라고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어 김정태 부부는 가파른 언덕을 올라 신혼 생활을 했던 달동네에 도착했다. 아내의 자취방 보증금을 빼서 신혼집을 겨우 마련했지만 생활고로 1년을 채우지 못하고 장모님 댁으로 이사 갔던 사연을 밝혔다. 신혼집이 있던 대연동 주택가는 현재 재개발이 확정돼 주민들이 떠나면서 대부분 집들이 비어있었다. 김정태 부부는 "이번 이사 로드를 함께 하지 않았다면 신혼집의 마지막 모습을 볼 수 없었을 것"이라며 감회를 드러냈다.

다음 이사 로드에는 아이들이 동행해 눈길을 끌었다. 김정태 가족은 김정태를 대중에게 확실히 알릴 수 있었던 한 육아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했던 집을 방문했다. 아이들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예전의 집과 동네를 기억하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김정태는 "이 집에서 드라마·영화·예능까지 모두 섭렵했다"며 "인생의 전성기를 누렸던 집"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당시 8천만 원 상당의 고급 인테리어를 했음에도 집을 떠나야 했던 사연도 공개했다.

김정태가 출연하는 TV CHOSUN '부동산로드 – 이사야사'는 이날 밤 11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사야사' 배우 김정태, 달동네 신혼집→오션 뷰 고급 아파트 '이사 로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