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갓세븐의 하드캐리' 시즌 2.5로 돌아온다…11월 첫 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M2 콘텐츠 중 큰 사랑을 받았던 '갓세븐의 하드캐리'가 돌아온다.

Mnet M2는 23일 오전 10시 M2 디지털 채널들을 통해 '갓세븐의 하드캐리 2.5' 티저를 선공개하고, 새 리얼리티의 론칭을 알릴 예정이다.

갓세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의 하드캐리 시즌1, 2'를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던 갓세븐(GOT7). 2019 월드투어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을 성황리에 개최 중인 갓세븐은, 새로운 리얼리티 '갓세븐의 하드캐리 2.5'로 팬들 곁을 찾는다.

갓세븐은 그동안 쌓아온 예능감을 총동원해 '갓세븐의 하드캐리 2.5'를 채워갈 전망. 특히 두 번의 리얼리티에서 보여준 멤버 간의 케미스트리와 통통 튀는 입담으로 '역대급 리얼리티'를 만들어가겠다는 각오다. '갓세븐의 하드캐리'는 시즌 1과 시즌 2 총 누적 조회 수가 1억 뷰를 돌파하며 M2만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오늘(23일) 공개되는 티저 영상에서는 역대 '갓세븐의 하드캐리' 시즌 중 하이라이트만 모았다는 후문. 시즌 1 태국에서의 몰래카메라, 하드캐리 클립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갓세븐의 전매특허 좀비게임, 캐나다에서 한 스카이다이빙부터 시즌2의 잭슨, 뱀뱀이 낙오된 기차여행, 멤버들의 예능감이 한층 발휘된 초능력 꼬리잡기까지 시즌별 갓세븐이 예능감을 '하드캐리'한 장면만 모았다. 이어 티저 영상 후반부에는 '갓세븐 하드캐리 2.5' 쿠키영상도 나올 예정이다.

특히 '갓세븐의 하드캐리 2.5'에서는 갓세븐이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만큼, 제작진들도 특별한 미션들을 준비했다고. 이에 '갓세븐의 하드캐리 2.5'에서는 일곱 멤버들이 다시 만나는 스토리와 과제를 어떤 방법으로 수행하는지 등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갓세븐의 하드캐리 2.5'는 오는 11월 13일 수요일 오후 7시, Mnet에서 공개된다. M2 디지털 채널에는 한 시간 후인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갓세븐의 하드캐리' 시즌 2.5로 돌아온다…11월 첫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