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KS]1차전 임채정 소방장 시구, 김민석 애국가 독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지난 4월 고성 산불 당시 귀중한 인명을 구조한 임채정 소방장이 한국시리즈 1차전 시구자로 나선다.

KBO는 오는 21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KBO리그 한국시리즈 1차전 시구자로 임 소방장, 시포자로 권하나 소방교가 나선다고 밝혔다.

임 소방장은 2006년 임용돼 현재 고성소방서에 근무 중이다. 지난 4월 고성 산불 당시 1차 출동대로 현장에 투입돼 귀중한 인명구조의 공을 세웠다. 권 소방교는 2017년에 부임돼 현재 강릉소방소에 근무 중이다. 그는 지난 4월 강릉 산불 현장에서 긴급구조 통제단으로 참여한 바 있다.

1차전 애국가는 그룹 멜로망스의 보컬 김민석이 부른다. 2015년 가요계에 데뷔한 멜로망스는 현재까지 다섯 장의 미니 앨범을 발표했으며, ‘선물’, ‘동화’, ‘인사’ 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KBO는 이번 한국시리즈 개막전에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묵묵히 임무를 다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육·해·공군장병 250명을 초청한다.

제71주년 국군의 날 기념 ‘국군장병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초청에서는 국군장병을 응원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개막식에서 200여명의 장병들이 대형 태극기를 들고 입장하는 퍼포먼스와 절도 있는 의장대 행진이 펼쳐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tam@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S]1차전 임채정 소방장 시구, 김민석 애국가 독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