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만 알고 싶은 토스이벤트' 5개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나만 알고 싶은 토스이벤트' 관련 퀴즈가 출제돼 정답이 무엇인지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2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따르면, 출제된 문제는 "토스에서 아래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현대카드 : 현금 ○만원 증정, 롯데카드 : 현금 ○만원 증정, 씨티카드 : 신세계 상품권 ○만원 증정, KB국민카드 : 주유 상품권 ○만원 증정, 삼성카드 : 토스머니 ○만원 증정 ○에 들어가는 숫자를 모두 더해서 적어주세요"이다.

 [토스 홈페이지 캡처]
[토스 홈페이지 캡처]

세 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KB국민카드에서 증정하는 5만원 주유상품권은 ‘□□ 주유 상품권’ 입니다"이며, 정답은 'SK'이다.

네 번째 퀴즈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신한카드에서 증정하는 그라인더 커피메이커 모델명은 ZL-○○○○CM입니다" 이며, 정답은 '1980'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하나카드 클럭 마사지기 세트 구성은 본품 1BOX + 기본패드 1BOX + □□□ 입니다"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쇼핑백'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나만 알고 싶은 토스 이벤트'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사용자가 직접 상금을 걸고 퀴즈를 출제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만 알고 싶은 토스이벤트' 5개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