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빛소프트, 전국 7개 교총과 업무협약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어학습 프로그램 '오잉글리시' 특가 제공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한빛소프트가 전국 7개 교원단체총연합회와 손잡고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 미래 인재 양성에 나선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이달 울산광역시, 충청북도, 대전광역시 등 3개 지역 교총 및 스마트교육학회 티칭센터인 더울림과 공동협력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앞서 지난달에는 경상남도, 경상북도, 인천광역시, 강원도 등 4개 지역 교총 및 더울림과도 MOU를 체결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빛소프트는 더울림과 함께 영어학습프로그램 오잉글리시를 교총 회원 및 회원 가족에게 특가로 제공한다.

 [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모회사인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오잉글리시는 실제 듣고 말하면서 배우는 반복학습법을 프로그램으로 구현해 특허를 받았다. 음성 판정과 오답 노트 기능을 통해 발음을 체크하고 자연스레 교정하도록 돕는 점이 특징이다.

각 지역 교총은 회원들에게 오잉글리시의 이같은 장점에 대해 적극 홍보하고 회원 및 회원 가족에게 오잉글리시 이용권을 회원 특가에 제공한다.

한빛소프트는 향후 오잉글리시 외에도 수학(씽크매스), 코딩(씽크코딩) 등 교육 콘텐츠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지역아동센터 교육 관련해서도 협력 방안을 모색할 방침이다.

회사 측은 "잇따른 협약을 계기로 실전에 가까운 영어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올바른 인재를 적기에 양성하고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협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빛소프트, 전국 7개 교총과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