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10분의 기적 베스트셀러 감사 이벤트 진행…"3종 혜택 제공"
2019.10.10 오후 4:30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해커스가 10분의 기적 베스트셀러 감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올 하반기 외국어회화 공부를 위한 3종 혜택을 증정한다고 10일 밝혔다. 해커스톡 10분의 기적 시리즈는 최근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 케바케 골라 말하기’ 교재가 베스트셀러에 진입해 시리즈 전 교재가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해커스는 10분의 기적 감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도서 구매자 전원에게 스터디플래너, 해커스톡 그림보카 7일 이용권, 해커스매거진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회화 실력을 올리고자 하는 학습자 전원에게 무료 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사진 제공=해커스]


해커스 10분의 기적 시리즈는 영어회화/중국어회화/일본어회화로 구성되어 있다.

10분의 기적 영어회화 교재에는 ‘해커스톡 왕초보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 기초패턴으로 말하기‘,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 패턴으로 말하기/유명인처럼 말하기/아는 단어로 말하기/케바케 골라 말하기’, ‘해커스톡 여행영어 10분의 기적’이 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케바케 골라 말하기’는 내 상황에 맞는 표현을 골라 원어민처럼 말할 수 있게 하는 교재이다. 영어회화책+모바일 학습+무료 팟캐스트 강의까지 들을 수 있어 영어회화 공부를 반복적으로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10분의 기적 중국어회화 교재로는 ‘해커스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 패턴으로 말하기/기초중국어로 말하기/상황별로 말하기’가 있다. 중국어로 자기소개나 인사가 어려운 사람들도 쉽게 중국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 교재이다. ‘해커스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 패턴으로 말하기’는 중국 영화/포털사이트에서 뽑은 ‘중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진짜 실생활 패턴’을 수록해 생활중국어회화를 배울 수 있다. 기초 패턴부터 실생활 패턴까지 쉽고 재미있게 중국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다.

10분의 기적 일본어회화 교재는 ‘해커스 여행일본어 10분의 기적’이 있다. 일본어를 몰라도 책만 보고 여행일본어회화 습득이 가능하도록 상황별/장소별로 구분되었으며, ‘급할 때 바로 찾아 말하는 여행 단어 사전’도 수록하여 정말 필요할 때 일본어를 찾아서 말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