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육우자조금, '가을 캠핑, 육우와 함께 떠나요!' 기획전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캠핑·구이·불고기용 등 할인품목 '다양'…'가을 육우의 향연' 이벤트도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육우자조금)는 가을 캠핑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우리육우쇼핑몰에서 '가을 캠핑, 육우와 함께 떠나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캠핑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가성비 넘치는 구성의 육우캠핑세트와 각종 육우 제품들을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오는 31일까지 캠핑 상품 할인 판매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오는 31일까지 캠핑 상품 할인 판매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육우자조금은 이 외에도 ▲구이류 ▲카레·산적용 ▲불고기용 ▲찜·장조림용 ▲샤브샤브·산적용 ▲우족 ▲국거리용 등 일부 육우 제품들도 10%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또 육우자조금은 오는 16~17일 이틀 동안 강원도 휘닉스평창에서 캠핑과 육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 육우의 향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대안 육우자조금 위원장은 "가을 캠핑철을 맞아 이미 많은 사랑을 받은 가성비 육우 캠핑세트와 각종 육우 제품들을 더 많은 소비자분들께 소개하고 싶은 마음에 이번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국내산 웰빙 소고기 육우와 함께 즐거운 가을 캠핑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육우자조금, '가을 캠핑, 육우와 함께 떠나요!' 기획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