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프웨딩 웨딩&혼수박람회, 10월 12~13일 서울 송파 파크하비오 호텔서 개최
2019.10.10 오후 4:01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실시간 웨딩 견적을 확인할 수 있는 스드메계산기 서비스와 웨딩패키지 오픈 정찰제를 실시하고 있는 마이셀프웨딩에서 10월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10일 마이셀프웨딩에 따르면 오는 10월 12일, 10월 13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파크하비오호텔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 비용으로 고민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결혼식 전반에 걸쳐 혜택이 주어지는 대형박람회로 진행된다.

[사진 제공=마이셀프웨딩]


이번 행사에서는 마이퍼스트레이디, 폐레, 루나, 비포원, 원파인데이, 달빛스쿠터, 아우라, 인디포토랩, 설렘매력주의보, 포에버마인, 오전7시, 동감, 홍진, 바이서정, 거울과 창, 가을스튜디오 등 예비 신랑 신부가 가장 많이 찾는 200여 인기 업체들의 상품과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웨딩홀, 스드메(스튜디오촬영,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예물, 한복, 예복, 여행, 가전 등 혼수 품목에서도 큰 할인 혜택과 계약 선물이 마련됐다"면서 "스드메 준비가 끝났더라도 혼수 준비가 아직 남아있는 신랑 신부에게 추천할 만한 웨딩박람회"라고 전했다.

사전참가신청 후 방문 시 추첨을 통해 5쌍의 커플에게 인기웨딩스튜디오 무료 촬영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웨딩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커플에게는 40만원 상당의 데이트스냅 촬영권과 웨딩사진을 포토엽서로 제작해 선물로 제공한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꽝 없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에서는 다이아몬드 목걸이, 명품지갑, 본식 촬영권 등 500여개 이상의 경품도 마련된다. 12시 이전 방문고객에게는 얼리버드 선물로 디지털방수 액션캠. 스위스몽크로스 헤어드라이기 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마이셀프웨딩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10월 웨딩박람회 모바일 초대장을 받고 참여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