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마존, 아이패드 절반가격 태블릿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저가 아이패드보다 저렴…가성비로 판매촉진

[아이뉴스24 안희권 기자] 아마존이 아이패드보다 저렴한 태블릿으로 모바일 기기 사용자 확대에 나설 전망이다.

CNBC 등의 주요외신들에 따르면 아마존은 7일(현지시간) 150달러에 파이어HD 10 태블릿 신모델을 선보였다.

아마존은 소비자들이 저렴한 태블릿을 선호하는 것을 반영하여 애플 아이패드 보급형 모델보다 저렴한 가격에 파이어HD 10 태블릿을 공급한다.

이 제품의 가장 큰 경쟁력은 가성비이다. 아마존은 가성비를 내세워 파이어 태블릿 사용자를 늘려 아마존 서비스의 이용을 촉진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아마존이 새롭게 선보인 저가형 태블릿 '아마존 파이어HD 10' [출처=아마존]
아마존이 새롭게 선보인 저가형 태블릿 '아마존 파이어HD 10' [출처=아마존]

다만 아마존 파이어HD 10 태블릿은 아주 저렴한 대신 사용자가 잠금화면에 제공되는 광고를 봐야 한다.

또한 아마존은 어린이용 태블릿 '킨들 키즈 에디션'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어린이의 게임중독을 예방하기 위해 게임을 실행할 수 없도록 설계됐다.

전자출판 디스플레이인 e링크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야외에서 독서를 해도 난반사가 적어 눈의 피로를 덜어진다.

아마존은 이 외에도 무선 이어폰 에코버즈, 고성능 프리미엄 스마트 스피커 에코 등을 대거 새롭게 업데이트하며 하드웨어 제품군을 대폭 보강했다.

안희권 기자 arg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마존, 아이패드 절반가격 태블릿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