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메일플러그, 기업e메일 신상품 출시 기념 40% 할인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추가 기능 선택시 1개 기능을 더 제공하는 '1+1 이벤트'도 진행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메일플러그가 기업 이메일 신상품을 출시하고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일플러그는 이메일 신상품의 추가 기능을 선택하면 1개의 추가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난달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1년 결제 시 총 결제금액의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업메일은 보관기간 없는 넉넉한 용량, 불필요한 요금 지출 최소화, 기업 데이터 보안과 안정적인 송수신 등이 갖춰져야 한다. 메일플러그의 신상품은 무제한 용량을 제공하고, 기업 보안 요소(국가용 보안요구 사항 준수, GS 1등급 인증)를 갖췄다.

또 필요한 기능만 선택하고, 전자결재, 사내메신저, 기업웹하드 계정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리눅스웨어㈜(대표 안현석)의 기업메일 전문 브랜드 메일플러그는 지난 2001부터 회사 메일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자결재, 업무용 메신저, 웹하드 등의 업무 협업 기능을 필요에 따라 추가할 수 있다.

IMAP/POP3 및 모바일 웹/앱이 지원되기 때문에 편의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장점을 기반으로 KBS, 부산대학교 등 공공기관, 교육기관, 대기업뿐 아니라 다양한 업종의 기업에 메일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메일플러그는 자체 개발한 3중 스팸 필터링 시스템과 기업 전용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을 통해 스팸 및 바이러스 유입을 차단하고 있다. 사내 모든 메일을 관리/모니터링 할 수 있는 아카이빙 솔루션 또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추가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전자결재에서 휴가·증명서를 신청하고 승인하여 처리할 수 있다. 업무용 메신저에서 부서원들과 편리하게 소통하고, 필요한 경우 외부 사용자를 초대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 많은 기업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에 사용했던 메일 서비스에서 이전을 원할 경우, 무료로 데이터 이전 툴이 제공되기 때문에 이전 시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용량 제한이 없기 때문에 송/수신한 모든 메일을 영구 보관할 수 있다. 또 웹메일과 아웃룩에서 최대 2GB의 대용량 파일을 첨부할 수 있고 30일 동안 제한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메일플러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일플러그, 기업e메일 신상품 출시 기념 40%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