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에서 아이뉴스24를 만나보세요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레드락, '옥토버페스트 패키지'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레드락, '옥토버페스트 패키지' 출시

레드락이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옥토버페스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레드락 옥토버페스트 패키지는 페스트비어인 엠버라거 스타일의 레드락 355ml 6캔과 전용잔으로 구성돼 있다. 페스트비어에는 최상급의 보리를 로스팅한 '크리스탈 몰트'만을 사용해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밀도감, 깔끔한 피니시를 구현했다.

레드락 옥토버페스트 패키지는 오늘부터 16일까지 이마트에서 진행되는 '기차로 떠나는 세계 맥주' 축제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으며, 이마트 전 지점에서 판매된다.

◆마이클 코어스, '워치 헝거 스탑 캠페인' 전개

마이클 코어스가 아카데미 수상자 루피타 뇽과 세계 기아 근절을 위한 '워치 헝거 스탑'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마이클 코어스]

올해로 7년차를 맞이하는 이번 캠페인은 10월 16일 세계식량의 날을 기념하여 마이클 코어스가 세계식량계획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 판매수익 전액을 기부하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자선 활동이다.

또 캠페인에 합류한 루피타 뇽은 오스카상을 수상한 영화 '노예 12년'의 '팻시' 역과 함게 '블랙 팬서', '스타워즈:깨어난 포스' 등에 출연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지닌 배우다.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2019 콜드체인 관리' 교육 실시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가 다음달 4~5일 '2019 콜드체인 관리'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콜드체인관련 종사자 및 업계 관계자 대상 교과과정 형태의 필수적인 강좌로, 국내 최초의 콜드체인 종합지침서인 '콜드체인관리(CCM·Cold Chain Management)' 책자 주요 저자 및 실무자 강의로 이뤄지며, 콜드체인의 이론교육과 우수사례 현장교육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대상은 콜드체인 관련 운송, 식품 보관 및 제조, 유통·물류회사 종사자 및 업계 관계자 등으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삼창프라자 교육실 및 우수 콜드체인업체 현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까지며, 신청 관련 문의는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뷰티풀 선데이' 프로모션 론칭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여유로운 브런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뷰티풀 선데이 위드 브런치 뷔페' 프로모션을 론칭한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된다. 도심의 이색적인 파노라믹한 뷰와 함께 평일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랍스터, 대게 등 풍성한 해산물 뷔페와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로는 프랑스 알자스-로렌 지방의 파이 음식인 연어 퀴시로렌, 에그 베네딕트, 과일 파르페 등이 준비된다. 특히 그릴 코너에서는 맥반석 랍스터 테일 버터구이, 허브로 숙성된 양갈비도 마련되며 무제한 샴페인이 제공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샘표, '고기 없는 월요일' 위한 채식 레시피 개발

샘표가 미국에서 확산 중인 '고기 없는 월요일' 캠페인을 위한 13개의 채식 레시피를 개발했다.

이번 레시피는 100% 순식물성 콩발효 요리에센스 연두를 활용해 고기와 치즈 없이도 채소요리를 더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하며, 3분 채소수프와 8분 바바가누쉬 등의 요리가 포함됐다.

샘표는 이와 함께 충북 오송에 위치 발효전문연구소인 '우리발효연구중심'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고기 없는 채소로 만든 식단을 시작하는 등 채식 트렌드 확산에 힘을 보탤 방침이다.

◆제주개발공사, '제11회 제주물 세계포럼' 개최

제주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개발공사가 오는 10일과 11일 이틀 동안 라마다프라자 제주에서 '제11회 제주물 세계포럼'을 개최한다.

[사진=제주개발공사]

제주물 세계포럼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국가들이 당면하고 있는 물 문제 극복을 위한 학술적, 기술적, 정책적 해법을 모색하고, 수자원 보전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제주개발공사가 2009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11회를 맞는 올해 포럼의 주제는 '화산섬의 지하수 보전과 활용'이다. 국내외 수자원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자원의 가치 창출과 사회 공헌 ▲글로벌 수자원 보전 및 관리 동향 등 두 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 참가자들은 지속 가능한 수자원의 이용 및 가치 창출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물 문제 해결을 위해 머리를 맞댈 예정이다.

◆크린랲, '원형 물걸레 청소포' 첫 선

크린랲이 회전형 물걸레 청소기에 최적화된 '원형 물걸레 청소포'를 출시한다.

'원형 물걸레 청소포'는 강한 세척력과 함께 뛰어난 경제성, 편의성도 갖췄다. 시중 회전형 물걸레 청소기 대부분과 호환이 가능하며, 청소기에 청소포 부착용 전용 패드를 적용해 사용하면 될 만큼 사용 방법도 간편하다.

또 3겹 엠보싱 기능으로 수분 함량이 높아 청소포가 금방 마르지 않으며, 미세먼지와 찌든 때를 더욱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원형 청소기가 고속회전을 하더라도 밀리지 않도록 밀착력을 높여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HDC아이파크몰, '한글 스트리트 패션쇼' 열어

HDC아이파크몰이 2일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을 디자인 콘셉트로 한 다양한 의상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스트리트 패션쇼인 '서울 365 패션쇼'를 연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서울 365 패션쇼'는 '서울을 365일 언제 어디서나 런웨이로' 라는 목표로 서울시가 지난 2016년부터 서울 곳곳의 명소들에서 상시 진행하는 행사로, 이번 패션쇼는 '패션에 써내린 한글'이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이번 패션쇼는 2일 저녁 6시 아이파크몰 1층 더 스퀘어 광장에서 열리며, 한글의 우수성과 한글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참여 디자이너들이 각자 본인만의 디자인 감각에 한글이 지닌 조형적 특성을 더해 만든 의상들을 선보인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해태제과, '칼로리바란스 파인애플' 출시 外


    스타필드, '아트락 페스티벌' 개최 外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