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통3사, 'LG V50S 씽큐' 4일 예약접수 '돌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출고가 119만9천원…신형 듀얼스크린 제공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LG전자의 신형 5세대 통신(5G) 스마트폰이 출시된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3사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LG전자 'V50S 씽큐(이하 V50S)' 판매예약을 접수하고 11일부터 개통한다고 발표했다.

V50S의 출고가는 119만9천원이다. V50S 구매 고객은 업그레이드 된 듀얼스크린을 무료로 함께 받을 수 있다. 18일까지 개통한 예판고객이 다음달 30일까지 사은품을 신청하면 LG전자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무선 이어폰 'LG 톤플러스 프리(LG TONE+ Free)'와 '액정 1회 무상 수리 서비스'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의 T월드다이렉트로 V50S를 구매하는 고객은 '오늘 도착'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를 방문해 개통 및 데이터 이전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출처=SK텔레콤]
[출처=SK텔레콤]

KT는 공식 온라인 채널 KT샵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고속 무선 충전패드 ▲고급 블루투스 이어폰 ▲무드등 가습기 등 사은품 4종 중 하나를 선물한다. KT 기프트박스 앱을 통해 ▲야나두 ▲CGV ▲마켓컬리 ▲교보e북 ▲트립닷컴 ▲트라하 등 8곳의 제휴업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쿠폰은 물론 해당 앱 이용 시 데이터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출처=KT]
[출처=KT]

LG유플러스는 올해 말까지 V50S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을 선물한다. 또한 올해 말까지 10만5천원 이상의 5G 요금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VR 헤드셋(HMD)을 무상 제공한다. 9만5천원 이상의 5G 요금제 가입 고객은 11월 말까지 지포스나우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출처=LG유플러스]
[출처=LG유플러스]

이밖에도 LG유플러스는 LG전자 단말기 사용 고객을 오는 11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에서 열리는 'V어워즈 명예의 전당'에 초대한다. 이 행사에서는 ▲V시리즈 사용 고객 중 가장 오랫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 1명 ▲가장 많은 V시리즈를 사용한 고객 1명 ▲가족 모두 LG전자 스마트폰 사용 중이며 가족결합 상품을 이용중인 고객 ▲LG전자 스마트폰으로 LG유플러스 가입이 3년이상 유지중이며 V50S 예약가입한 고객에게 시상한다.

V어워즈 명예의 전당 시상 신청자와 행사 참가자는 7일까지 예약가입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통3사, 'LG V50S 씽큐' 4일 예약접수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