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갈라콘서트…한지상·박혜나·이충주 참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내달 11일 용인 에버랜드 장미원서 개최…제작발표회·쇼케이스·갈라쇼로 진행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팀이 개막에 앞서 갈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월드투어의 주역들을 최초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로 다음달 11일 오후 6시 30분부터 용인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TOP스테이지 뮤지컬을 읽어주다’라는 주제로 관객 1천명과 함께 한다.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를 이끌고 있는 ‘유령’ 역의 조나단 록스머스를 비롯해 ‘크리스틴’ 역의 클레어 라이언, 라울 역의 맷 레이시 3인의 주역이 관객들과 만나게 될 공개 제작발표회와 넘버를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쇼케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페라의 유령’뿐만 아니라 국내 관객들이 사랑하는 뮤지컬 넘버를 한지상·박혜나·이충주의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뮤지컬 갈라쇼도 마련돼 있다.

이벤트는 BC카드 TOP포인트를 1포인트 이상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음달 3일까지 BC카드 페이북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북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포스터. [에스앤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포스터. [에스앤코]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의 한국 공연은 오는 12월 13일 부산 드림씨어터, 내년 3월 14일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7월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갈라콘서트…한지상·박혜나·이충주 참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