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티웨이항공, '소통의 장' 마련…관리자 대상 워크숍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워크숍서 중장기 계획·비전 공유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티웨이항공이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주 서울 강서구 본사 인근에서 관리자 대상 리더십 교육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본사 각 부서의 팀장과 그룹장, 국내공항 지점장 등 60여 명의 관리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은 티웨이항공의 비전과 방향성 설정, 조직문화 개선, 최선의 안전운항 다짐 등을 목적으로 전사적 소통 차원에서 마련된 자리다.

티웨이항공은 서울 강서구 본사 인근에서 관리자 대상 리더십 교육 워크숍을 실시했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서울 강서구 본사 인근에서 관리자 대상 리더십 교육 워크숍을 실시했다. [사진=티웨이항공]

참석자들은 회사의 중장기 계획과 비전을 공유하고, 사내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방안을 도출했다. 또한 코칭, 갈등해결, 질문 및 피드백 기술 함양 등 관리자에게 필요한 여러 자질을 교육받으며 상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기르는 시간을 가졌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워크숍처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수평적이고 유연한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안전에 대한 의식을 공유하고 있다.

매년 두 차례 실시하는 안전문화 캠페인에서는 안전보안 담당자와 각 부서 직원들이 모여 안전의식을 제고하고, 안전신고 활성화를 다짐한다. 또한 전 직원이 참여하는 '안전신고 포상제'를 통해 작은 장애 요소라도 적극적으로 찾아내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하며 안전 운항에 더욱 힘쓰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글로벌 LCC(저비용항공사)로 도약하기 위해 비전을 공유하고 좀 더 나은 기업문화를 만들 수 있게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며 "최선의 안전을 바탕으로 향후 운항 예정인 중국, 대만, 동남아 지역 노선의 취항 준비를 차질 없이 진행해 안정적인 사업 확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소통의 장' 마련…관리자 대상 워크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