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미니스톱, '바베큐 닭다리'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미니스톱, '바베큐 닭다리' 출시

미니스톱이 훈제 향을 담아 풍미를 높인 '바베큐 닭다리'를 출시한다.

미니스톱은 최근 독특한 재료를 사용해 이색적인 맛을 가진 치킨들이 많아졌지만, 대중적이지 못한 부분이 있다는 점을 고려해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 않는 바베큐맛을 사용한 '바베큐 닭다리'를 개발했다.

'바베큐 닭다리'는 닭다리의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은 살리고 훈제 향을 입혀 진한 바베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미니스톱에서 판매 중인 매콤바베큐닭다리 대비 중량을 10% 이상 늘렸다.

◆카페베네, 가을 시즌 신메뉴 7종 첫 선

카페베네가 선선한 가을을 맞아 신메뉴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페베네]
[사진=카페베네]

이번 신메뉴는 '가을을 그대로 담다'라는 콘셉트로 제철 과일인 밤과 홍시를 활용한 라떼 및 주스 음료 4종과 와플·아이스홍시 등 디저트 3종으로 구성됐다.

카페베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마련했다. 카페베네 멤버십 APP에서 참여 가능하며, 하루 한 번 기회가 제공된다. 카페베네는 룰렛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까스텔바작 향수, 카페베네 가을 신메뉴 이용권, 카페베네 망고젤리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클라우드', 뮤직 페스티벌 연이어 참석

롯데주류 '클라우드'가 축제의 계절 가을 '렛츠락 페스티벌'과 '대전 라이브 페스타'에 참여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주류는 오는 21~22일 이틀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렛츠락 페스티벌'과 오는 23일까지 대전 엑스포과학공원에서 진행되는 '2019 대전 라이브 페스타'에 참여해 SNS 사진 인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또 행사장 곳곳에 생맥주 판매 부스를 설치하고, 착시 현상을 이용해 입체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트릭아트 포토존'을 설치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동 중 편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맥주 전용 텀블러, 1인용 방석, 종이 의자 등 축제를 찾은 소비자들이 공연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축제 용품들도 마련했다.

◆에르메스,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 향수 발표

에르메스가 자유로운 현대 여성들의 두 번째 이야기를 표현한 '트윌리 데르메스 오 포와브레' 향수를 발표한다.

 [사진=에르메스]
[사진=에르메스]

'트윌리 데르메스 오 포와브레'는 자유로운 현대 여성들의 삶을 만끽하고자 하는 열정을 표현했다. 생동감 넘치고 풍성한 핑크 페퍼와 풋풋한 청춘의 텐더 로즈, 매혹적인 파출리 새로운 세 가지 원료의 긴밀하고 깊은 조화가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만의 감성을 만들어냈다.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는 에르메스퍼퓸 매장(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모든 에르메스 매장, 시코르 강남역점, SSG닷컴, S.I.빌리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초콜릿 글레이즈드' 재출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초콜릿 글레이즈드'를 다음달 2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초콜릿 글레이즈드'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대표하는 제품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초콜릿 버전으로, 부드러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위에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을 더한 제품이다. 지난해 7월 31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된 '월드 초콜릿데이' 이벤트 때 출시돼 SNS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초콜릿 글레이즈드'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오는 23일 초콜릿 글레이즈드 더즌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리뉴얼 오픈

이니스프리가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하는 브랜드 체험관 '제주하우스'를 리뉴얼 오픈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오는 9월 새롭게 오픈하는 제주하우스 증축동은 기존동 우측에 자리 잡아 제주하우스의 정체성과 자연 친화적인 요소를 연장한 디자인을 채용했다. 특히 증축동은 우측에 위치한 녹차 밭에 보다 더 가까이에 위치해 자연 속 휴식 공간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제주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을 디저트 메뉴로 형상화한 카페에서는 눈과 입이 즐겁게 제주를 체험할 수 있다. 제주 자연을 음료로 표현한 ▲달빛티라떼 ▲달코롬 크림라떼와 오름·현무암을 본 딴 ▲섬 케이크 ▲칠성돌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며, 제주하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상품도 판매된다.

◆블랙야크키즈, '플리즈플리스 시리즈' 선봬

블랙야크키즈가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플리즈플리스 시리즈'를 출시한다.

'플리즈플리스 시리즈'는 올해 가을·겨울 필수템으로 꼽히는 플리스 제품들을 다양한 소재와 기장, 심플한 스타일과 감각적인 컬러 배색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아우터는 물론 이너로도 착용 가능해 활용도 또한 높다.

대표 제품인 플리스 자켓과 플리스 베스트는 양털처럼 보드라운 느낌을 주는 쉐르파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기본형 플리스 제품이다. 가슴 포켓 부위에 배색 컬러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고, 신축성 있는 스판 소재 안감을 사용하여 활동성을 높였다.

또 플리스 자켓의 색상은 아이의 사랑스러움을 돋보이게 할 베이비 블루, 포인트 컬러가 될 레드, 베이직한 느낌의 멜란지 그레이로 구성됐다. 베스트는 라이트 베이지, 멜란지 그레이 두 색상으로 선보인다.

◆워커힐, '2019 가을축제' 시작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워커힐 내 피자힐 삼거리에서 가을 축제를 진행한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이번 가을 축제 내 '가을 와인 페어:구름 위의 산책'에서는 세계 각국의 와인을 시음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서 워커힐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실시간 이벤트가 열리고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 트럭이 마련되는 등 축제 분위기가 고조되며, 다양한 수제 공예품을 판매하는 아트마켓, 라이브 재즈 공연 등의 문화행사도 더해진다.

이와 함께 피자힐 야외테라스에서는 워커힐 가을축제 기간에 맞춰 '와인 나이트'도 선보인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8시30분까지 운영되며, 스파클링 1종·레드 2종·화이트 2종을 포함한 총 5가지 종류의 와인과 함께 부채살 스테이크·소시지·치킨윙·치즈 피자부터 스낵까지 다양한 바비큐 메뉴가 포함된 세미 와인 뷔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미니스톱, '바베큐 닭다리'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